2025
1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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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브랜드 확장 프로젝트 가동 (1%의 특권이 아닌 99%의 권리를 위해, 전국민이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 개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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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 상호명 변경 (기존 'KD 이노베이션'에서 '위하다 글로벌'로 변경, 모두를 위한 기업 철학 반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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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유통 채널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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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재 채용 및 내부 시스템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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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 시장 조사 및 글로벌 진출 전략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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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프라인 매장(백화점 등) 진입 기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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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기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구축을 위한 로드맵 설계
2024
1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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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브랜드 전략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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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부분 상품 전국 쿠팡 1위~10위 진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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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다각화를 위한 시장 조사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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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충성도 강화 캠페인 진행
2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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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브랜드 전략 구체화 및 실행 계획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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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및 브랜딩 방향성 확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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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장 30곳 및 원료 30곳 조사 기획
3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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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트너사 및 협력사 확장 추진 (공장 5곳 MOU 체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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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 및 테스트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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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식품 모델 실험 및 시장 반응 분석
4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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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입 온보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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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매출 목표 달성 여부 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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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기년도 전략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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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 조직 평가 및 개선안 도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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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사업 기회 탐색 및 실행 준비
2023
1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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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품 브랜드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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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도한 광고 지출로 인한 구조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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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 100평에서 30평으로 축소 이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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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용 최적화 및 수익성 개선 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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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운영 효율화를 위한 내부 프로세스 정비
2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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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팡 판매 집중 및 선택과 집중 전략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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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중 50%을 정리하고 핵심 제품군으로 최적화 (반짝유행성 상품 제외) *지속가능성 추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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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고 및 물류 관리 효율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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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조 매출 달성을 목표로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구상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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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 구조 개편 및 효율적 인력 운영 시도
3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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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서 및 강의 집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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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재 영입 및 내부 교육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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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 체계 정비 및 업무 효율성 극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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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의 본질을 고민하며 장기적인 방향성 설정
4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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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 확장과 동시에 내부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정비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 구조를 구축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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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사업 방향 재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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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마케팅 전략 개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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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조 매출과 100명의 대표이사를 목표로 설정. 이를 통해 단순한 기업 성장이 아니라,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임
2022
1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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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101 강의 개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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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식품 브랜드 런칭 기획 (전 국민 건강을 위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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쇼핑몰 팀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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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팀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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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몽 1위 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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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 10평에서 100평으로 확장 이전
2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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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장 및 원료사 방문 기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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헬스케어 및 식품 시장 조사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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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식품 6개 제품 런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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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 및 유통 시스템 개선
3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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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기능식품 자사몰 런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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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도한 업무로 인해 영상팀 폐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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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시점부터 천억 매출을 목표로 설정. 단순한 매출 증대가 아닌,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기반 마련을 다짐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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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품 시장 테스트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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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 개선
4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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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군 확대 및 고객 피드백 반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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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사몰이 사업 방향과 맞지 않아 운영 축소 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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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 증가 및 초기 성공 가능성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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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식품 추가로 6개 런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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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팡 광고비 월 2억 집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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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고객 재구매율 증가
2021
1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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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류 판매 지속 성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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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및 비전 구체화 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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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커머스 채널 확장 및 고객 경험 개선 방안 검토
2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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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월 10일, 첫 번째 10평 사무실 개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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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격적인 사업 운영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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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 및 디지털 광고 적극 활용
3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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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마케팅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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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카테고리 제품 연구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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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니즈 분석 및 제품 다각화 시도
4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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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확장 가능성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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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기 투자 대비 손익 분석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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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파트너십 검토 및 협력사 구축
2020
2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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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쇼핑몰 구축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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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반에는 명확한 철학이나 가치 없이 단순한 수익 창출을 목표로 사업을 시작함. 하지만 점차 고객의 니즈와 시장의 방향을 고려하면서 브랜드 철학을 정립하기 시작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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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아이디어 구상 및 초기 시장 조사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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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기 제품 소싱 및 테스트 진행
3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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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류 사업 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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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기 제품 판매 부진으로 전략 수정 검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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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시도 및 광고 효율 분석
4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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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사업 정리 후 핵심 제품에 집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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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류 판매 증가 및 고객 피드백 반영하여 제품 개선